출연단체(일본)appearance_jp

HOME 프로그램 출연단체(일본)

일본전통악기인 북과 미국에서 만들어진 드럼을 융합.


가류((我龍)는 이제까지 음악 장르에 없던 새로운 음악을 창조하기 위해 2005년 6월 히로시마에서 결성된 북 유니트이다.
독자적인 표현을 추구하면서, 각각의 악기가 낼 수 있는 최고의 소리를 구현해 내기 위해, 북을 제작할 때 가죽을 자르는 일부터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또한 연주 곡부터 의상, 기자재에 이르기까지 모두 오리지널로 제작하고 있다. 연주 곡은, 지역에 전해지는 전통예능이나 일본의 풍토, 자연에서 얻어지는 영감을 현대적인 표현으로 각색하여, 드럼 비트 속에 일본의 풍경을 담고 있다.
활동범위는 히로시마현은 물론, 2007년부터 일본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 최대급 야외음악 이벤트 에 출연했으며, 2010년 <상하이 만국 박람회 아시아 스테이지>에서 공연했다. 단독 공연인 <가류(我龍) Concert2009, 2011>, <가류이즘 콘서트>는 공연장 전석이 매진되었다. 2013 년부터 대만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프랑스 투어를 시작으로 뉴욕, 이스라엘과 세계로 활동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미오노야(美尾屋)는 일본 전통 무용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설립된 퍼포먼스 집단이다.


일본의 전통 무용은 물론, 외국인이나 젊은 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귀에 익은 동요, 팝, 재즈 등 다양한 음악과 어우러진 일본 무용을 전개하고 있다. 미오노야 대표도 어릴 적부터 일본무용을 배워 지금까지 무대, TV, 각종 이벤트 등에 다수 출연하고 있다. 그 외, 소속 맴버들도 일본 무용 사범이나 다카라즈카(宝塚, 가극단) 출신 등 전원이 프로 무용가로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활동내용]
○무대 : 신주쿠 코마극장(新宿コマ劇場), 메이지좌(明治座), 신바시엔부초(新橋演舞場), 데이코쿠 게키조(帝国劇場), 하카타좌(博多座) 외.
○TV : 홍백가합전(紅白歌合戦 ), 가요콘서트, FNS가요제 외.
○이벤트 : 메이지 기념관, 카타르 ANA 항공 일본 취항 기념 파티, 재일 캐나다 상공 회의소 갈라 파티, 관광 EXPO JAPAN 외.
○해외공연 : 재 방갈로르 영사관, The Aliance Francaise, Invest Karnataka 2016
○자원봉사활동 : 초등학교 일본무용체험 워크숍, 각 지역 경로회 출연, 복지시설방문 출연 외.


일본 오이타현(大分県) 일본문리대학 치어리딩부 BRAVES.


올해로 23년을 맞은 치어리딩부 BRAVES는 현재 64명의 부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대회에서 연속 14승을 거두었다.
각 대회의 목표를 ‘우승’으로 높이 설정하고 팀 전원이 공유하면서 ‘힘, 용기, 미소’를 내세우며, 매일처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치어리딩을 통해 여러분과 인연을 맺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사랑 받는 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따뜻한 성원을 부탁 드린다.


2001년 결성된 댄스컴퍼니 약동


뮤직비디오, CM, 무대 공연 외에도 각종 이벤트 등에서 ‘지금을 살아간다’를 테마로 와도(和道)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2006년 미국에서의 첫 해외 공연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동아시아권에서 행해지는 국제문화교류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그 대표격인 ‘한일축제한마당 in SEOUL’에는 2011년부터 매년 출연하고 있다.
요사코이 팀 ‘약동’으로서 도쿄(東京)와 가나가와(神奈川)에서 개최되는 ‘요사코이 축제’에 출연하여 대상을 포함한 수상도 상당수에 이른다.
‘의지! 진심! 건강!’을 내세우고, 연령・성별・지역을 불문하고 춤추는 즐거움을 전파하거나, 안무와 연무 등을 지도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 공헌 활동으로는 요사코이 춤을 통한 지역교류나 국제문화 교류 외에도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춤을 추는 ‘인쿠르존(inclusion) 요사코이 워크숍’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미야기현 센다이시 부흥지원 아이돌


미치노쿠 센다이(仙台)ORI☆히메타이(姫隊)는2011년 7월 미야기현(宮城県)내 피해지역의 초•중•고생들이 모여 결성되었으며, 재건을 돕기 위한 부흥지원 아이돌 그룹이다. 올해 7월로 결성 7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그동안 전국 3개 지역 아이돌 콘테스트에서 일본 최우수상을 수상. 도호쿠(東北)재해지의 환경 보전, 어린이 방재(防災)교육, 관광, 의료,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베트남, 프랑스, 대만, 태국, 카타르 등 해외에서도 ‘지진재해 성금에 대한 감사’ 라이브를 실시하여, 재해지의 아이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해주었다.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의 자연 재해 복구 지원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의상에도 특징이 있어, 현재 100가지 패턴의 코스튬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이돌이 된다!”는 것을 목표로 도호쿠(東北)지방의 홍보와 활기를 위해 힘쓰는 리더적인 걸 그룹이다.
http://orihimeta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