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HOME 알립니다 공지사항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 홍보 CM송 영상공모전 결과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 홍보CM송 영상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수상작 및 주요 작품 소개
1. 우리 모두 떠나자! ‘2016 한일축제한마당’ / 김현
○작품의도
현재 한일 양국에는 각 나라의 문화를 서로 체험하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간단히 예를 들어 애니메이션, 드라마, 음악 등 양국의 문화를 느끼며 체험하는 것을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혼자 집에서 그 문화를 체험하고 즐기는 것 보다 다같이 모여 CM송의 일부분처럼 “함께 열어요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자 새로운 50년” 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한일 양국을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 기쁜 마음을 가지고 올해 한일축제한마당에 참가해서 뜻 깊은 하루가 만들어지면 좋겠다는 마음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작품감상
https://youtu.be/x0kweuy-Qu0

2. 함께 가요 한일 축제! / 박예람
○작품의도
설레는 마음으로 모두가 함께 할 한일축제를 위해 한국과 일본의 두 소녀가 달리는 모습을 작품으로 만들었습니다.

○작품감상
https://youtu.be/426U4H2fkM0  

3. 함께 즐겨요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 / Team 야끼소바(김재은)
○작품의도
한일간 만남과 문화 교류라는 축제 의도에 맞추어 양국 문화 콘텐츠를 대표하는 두 캐릭터 뽀로로와 슈퍼마리오의 만남을 담은 영상입니다.
한일축제한마당을 즐기기 위해 한국에 온 마리오가 뽀로로와 함께 한국 여행을 한다는 컨셉으로 한국의 미를 느낄 수 있는 북촌, 인사동, 경복궁 등을 배경으로 촬영했으며 본 축제 홍보 포스터 및 설명 문구를 통해 행사의 홍보 목적도 담았습니다.

○작품감상
https://youtu.be/xiAcRVwf44Y

*수상 작품 및 시상 내역 등에 대해서는 개별적으로 연락 드립니다.
수상하신 분들은 10월 2일 한일축제한마당 본 행사장에서 시상식과 함께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