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단체(일본)appearance_jp

HOME 프로그램 출연단체(일본)
시즈오카를 거점으로 활동하는 6인조 아이돌 퍼포먼스 유닛 ROSARIO+CROSS가
2016년 한일축제한마당 무대를 통해 여러분께 인사 드립니다!
앞으로 각 멤버가 전하는 메시지와 축하영상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랍니다.

멤버 전원이 어린 시절부터 시즈오카 엔터테인먼트 스쿨 ‘리틀 스텝 팩토리’에서 연습하며 많은 무대 경험을 쌓았다. 2012년 니혼 테레비(日本テレビ) 출연을 계기로 퍼포먼스 유닛 ‘10대 시대’로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수많은 일본의 댄스경연대회에서 우승했으며, 시즈오카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스테이지 퍼포먼스나 지역 진흥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2015년 6월부터 로자리오+크로스(ROSARIO+CROSS)로 이름을 바꾸고 아이돌 퍼포먼스 유닛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일본의 NO.1 아이돌을 결정하는 콘테스트 ‘아이돌 마쓰리(愛踊祭) 2015’에 출전, 도카이 지역 2위를 차지하며 전국적으로 인지도를 높였다. 2015년 11월 30일 1nd 싱글‘Lucky Girl’로 CD 데뷔했으며, 2016년 4월 2nd 싱글‘숏트 헤어 ショートへア’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공식 사이트 : http://www.rosariocross.com
유튜브 영상


이름
이마리(리더)
생일
1997.8.28
컬러
노란색
트위터
@imari_rosario
이름
모모카
생일
1996.4.21
컬러
빨간색
트위터
@momoka_rosario
이름
리코
생일
1998.9.15
컬러
파란색
트위터
@riko_rosario
이름
히메카
생일
1999.3.14
컬러
초록색
트위터
@himeka_rosario
이름
미무
생일
1999.4.16
컬러
분홍색
트위터
@mimu_rosario
이름
유와
생일
2000.3.24
컬러
옥색
트위터
@yuwa_rosario


기쿠노카이(菊の会)는 귀중한 문화재산인 일본의 춤이 사람들에게 보다 친밀한 무용예술이 되기를 염원하며, 1972년 하타 미치요(畑道代) 의해 창립되었다.
1976년에는 문화청 주최의 예술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1988년에는 아카데미 특별 명예상을 받은 구로사와 아키라 감독의‘꿈’에서 하타 미치 요가 안무를 담당하고, 기쿠노카이 멤버가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는다.
한국과의 교류는 1999년 경희대학교 대강당‘평화의 전당’준공 기념식에 대학창립자인 조영식 박사로부터 일본 대표로 출연 의뢰를 받아 일본에서 처음으로 초빙 강연이 실현되 었다.
‘일본 문화 개방’얼마 후 열린 기쿠노카이 공연은 대성황을 이루어 한일 우호의 새로운 시대를 여는 역사적인 축제가 되었다. 이후, 한일 청소년 예술교류로서 한국을 자주 방문하여 서울, 청주 등 대학생과 교류를 맺는 한편, 이벤트 활동으로 제주도에서도 일본 문화를 소개하는 공연을 펼쳤다.
문화청 문화교류사로 유럽, 미국, 인도, 동남아, 중국, 중동국가, 호주 등에서 공연했으 며, 그 외에도 현재까지 브라질, 터키, 아프리카 등 56개국 97개 도시에서 해외 공연을 실시했다. 수많은 해외 공연의 업적에 대해 1986년 외무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2009년부터는 문화청 사업‘문화 예술에 의한 어린이 육성 사업’(학교 순회 공연)에 힘쓰며, 일본 전국 각지를 열정적으로 순회, 전통 문화의 보급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도쿄신문사 주최‘전국 무용 콩쿠르’우승을 포함해서 상위 입상자를 다수 배출했다.

‘고도(kodo)’는 북을 중심으로 한 일본의 전통적인 음악 예능에 가능성을 발견하고 현대적인 재창조를 시도한 ‘북’ 예술 집단이다. 1981년 베를린 예술제에서 데뷔한 이래 48개국에서 5,600회가 넘는 공연을 했으며, 2001년 일본인 아티스트로서 처음으로 노벨 평화상 콘서트에 출연했다. 2002 FIFA World Cup KOREA / JAPAN ™ 공식 ‘앤섬’ 곡에 참여했으며, 공식 콘서트에도 출연했다. 1988년부터 본거지인 사도의 시정촌과 함께 '어스・셀러브레이션'을 개최하고 있다. 미국 뉴욕 타임스지에 "일본에서 최첨단 월드 뮤직 이벤트"로 평가되는 등 무대 공연뿐 아니라 국제 교류와 지역 진흥에도 기여하고 있다.



후나바시 유이치로(船橋裕一郎)고도(Kodo) 대표
1974년 5월 9일생. 가나가와현 출신.
1998 년 연수소 입소.
2001년부터 멤버로 무대에 참여. 북을 비롯한 타악기와 노래 등을 담당.
2012년 4월부터 4 년간 고도(Kodo) 부대표로 취임.
2016 년 1월부터 고도(Kodo) 대표로 취임하여 팀을 이끌고 있다.
고고학을 전공하던 학생 시절에 북을 만나, 교류학교 공연과 해외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했으며, 만담과 프로레슬링 관전 등이 취미다. 부드러운 어조와 인정미 넘치는 성격으로 멤버들에게 의지가 되어주는 멘토다.현재까지 국제예술제 '어스・셀러브레이션' 시로야마(城山) 콘서트와 ‘P.P.C’,‘오중(五衆)’등 소편성 공연 기획을 연출했으 며 BURNING’등을 작곡했다.
사카모토 마사유키(坂本雅之)
1984 년 8 월 1 일생. 오카야마현 출신.
2003 년 연수소 입소.
2006 년부터 멤버로 활동하며 주로 북을 담당, 솔로와 센터 포지션을 맡고 있다.
일본 국내외 공연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공동 출연, 외부 연출 작품 등에 다수 출연했으며, 앙상블의 핵심으로 무대를 리드한다. 강력함과 섬세함을 겸비하여 다양한 공연을 유연하게 소화시키는 고도(kodo)의 중심 연주자.
자신이 감수한 조율통북 ‘가나데(奏)’가 ‘2015 년도 굿 디자인 상’ 을 수상하기도 했다.
마에다 쓰요시(前田剛史)
1983년 8월 28일생. 효고현 출신.
2005 년 연수소 입소.
2008 년부터 멤버로 활동.
무대에서는 북을 비롯한 타악기와 피리 등 폭넓게 담당하는 올 라운드 프레이어.
교류학교 공연이나 국제 예술제 '어스・셀러브레이션' 시로야마(城山) 콘서트 등의 연출을 담당하고 있다.
‘신비’ 공연에서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매력적인 선율의‘밤길’이나 '영원' 공연에서의‘밤안개’, ‘아침 노을 구름’,'언약' 등 작곡에도 주력하고 있다.
고이케 마사야(小池将也)
1993년 4월 22일생. 요코하마시 출신.
2013년 연수소 입소.
2016년부터 멤버로 활동.
미야기 고지(宮城紘司)
1990 년 8 월 7 일 출생. 미국 뉴저지 출신.
2014 년 연수소 입소.
2016 년부터 준 멤버로 활동.

쿠리코더 콰르테트

  • 구리하라 마사키(栗原正己):리코더, 피어니카, 안데스, 크룸호른 외
  • 가와구치 요시유키(川口義之):리코더, 색소폰, 우쿨렐레, 보란 외
  • 세키지마 다케로(関島岳郎):리코더, 튜바, 구금 외
1994년 결성. 현재 멤버는 구리하라, 가와구치, 세키지마 3명이다.
한번 듣는 것만으로 쿠리코더의 음악인지 알 수 있는 유일무이한 사운드는 NHK E텔레비전 ‘피타고라 스위치’ 등에서도 매우 친숙하다.
TV나 라디오에서 그들의 음악은 항상 흘러나오며 영화, TV, CM에 악곡을 제공한 것을 포함해서 작품 CD가 100개를 넘는다. 2005년 커버한 스타워즈 '제국의 행진곡'이 히트한 이래, 우쿨렐레나 친밀한 악기를 사용한 몸에 힘을 빼고 연주하는 계통의 밴드라는 측면이 부각되며 미디어에서 종종 다루어지기도 했다.
최근에는 전국의 콘서트 홀 등에서 년간 100회가 넘는 공연을 기록, 모든 세대에서 환영 받고 있다. 2014년에는 20년을 기념한 2 장짜리 CD ‘20주년 베스트'를 발표했다. 같은 해 7월에는 시부야 공회당에서 결성 20주년 콘서트를 개최했다. 쿠리코더 & 프렌즈로 3년에 걸친 아시아 5 개국과의 문화 교류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올 3월에는 각국에서도 호평 받고 있는 ‘원숭이 가마꾼/모래언덕 '의 싱글을 발표했다.
공식 사이트 : http://www.kuricorder.com/


뷰티플 허밍버드

  • 고이케 미쓰코(小池光子) : 보컬, 글로켄 외
  • 다바타 : 기타, 우쿨렐레 외
뷰티플 허밍버드를 2002년 결성, 작사 작곡을 두 사람이 한다.
여유로우면서 은은하게 울려 퍼지는 고이케의 목소리와 강하고 부드러운 다바타(田畑)의 기타가 특색이다.
2003년 앨범 '뷰티플 허밍 버드'로 데뷔하여 같은 작품으로 롱 세일즈를 기록했다.
2006년 스즈키 소이치로(鈴木惣一朗) 프로듀스로 콜롬비아 뮤직 엔터테인먼트에서 메이저 데뷔.오리지널 작품은 앨범 5 장, 싱글 2 장을 발표했다.
2011년 겨울에는 NHK 모두의 노래 ‘우메보시 인생'을 담당.
2014년 5월 31일 서울 다림 미술관에서 한국 공연. 일본에서 공연을 한 한국의 인기 여성 POP듀오 OKDAL(옥상달빛)과 한국에서의 공연이라는 의미도 있고 첫 해외공연 임에도 불구하고 200명 이상의 한국의 젊은이들이 모였으며 티켓은 전부 매진 되었다.
공식 사이트 : http://beautifulhummingbird.com/




2001년 결성된 댄스 컴퍼니 ‘약동’. 뮤직 비디오・CM・무대 등의 출연과 안무・ 연출 외에도 문화교류사업으로서 지역 행사 및 기업 이벤트 등에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있다. 2006 년 미국에서 시작된 국제문화교류사업도 최근에는 한국을 중심으로 아시아권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장애인자립지원 및 계발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요사코이 춤 이벤트에서는 대상을 포함한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일축제한마당은 6년 연속으로 출연하고 있다는 긍지와 감사의 마음을 퍼포먼 스를 통해 전하고자 한다.



요시다 료이치로(吉田良一郎) 1977년 7월 26일생
요시다 겐이치(吉田健一) 1979년 12월 16일생

홋카이도 노보리베쓰시(北海道登別市) 출신.
형제가 모두 5세부터 샤미센을 배우기 시작, 쓰가루(津軽)샤미센 전국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다.
1999년 《Ibuki(숨결)》로 메이저 데뷔했다. 방악계(邦楽界)에서는 이례적인 히트를 기록했으며 현재까지 13장의 앨범을 발표했다. 2003년 전미 데뷔 후, 세계 각국에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일본 국내외를 불문하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최신 릴리스 곡은 MONKEY MAJIK와의 공동 싱글 'Criminal’6 월부터 일본 전역에서 새로운 공연(요시다 형제 + 퉁소 + 북)을 전개하고 있다.또한 요시다 겐이치는 문화청 문화교류사로 임명되어 스페인의 바르셀로나를 거점으로 유럽에서 단독 공연, 강의, 시연, 음악 학교에서의 특별 수업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귀국했다.

공식 사이트 : http://www.yoshida-brothers.jp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yoshidakyodai


아오모리현 하치노헤시의 하치노헤산샤타이사이 축제에서 펼쳐지는 전통예능이다.
‘도라마이’ 춤에는 신통력을 가진 어린아이가 호랑이를 조종해서 풍어를 기원하고 화재방지를 염원하는 의미가 있다. 사비시로 도라마이 춤은 용감하고 씩씩하면 서도 유머러스 한 동작이 더해져 관객들과 함께 축제의 흥을 돋운다.
하치노헤시의 여러‘도라마이’ 단체 중에서도 약동감 넘치는 움직임이 특징인 사비시로 도라마이는 3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지역 단체다.
지금까지 아이치엑스포와 상해엑스포 등 수 많은 일본 국내외의 이벤트에 참가해 왔으며, 일본의 음악교과서 전통예능 페이지에도 소개되고 있는 단체다.



KTR/ KATSUYA / YU-YA / KYOKA / YOUKI / SAKI

차세대를 짊어질90년대생 KRUMP, BREAK, HIPHOP, HOUSE의 실력파 일급 무용수가 모여, 일본 최고의 무대를 만든다. 멤버는 ‘JUSTE DEBOUT’에서 세계의 강팀을 상대로 우승한 KYOKA, 세계적으로 활약하며 일본 최고의 KRUMPER로 높은 평판을 얻고 있는 KTR, ‘BATTLE OF THE YEAR’에서 타이틀을 획득한 KATSUYA와 YU-YA, 일본 국내외 배틀에서 수많은 타이틀을 차지한 YOUKI, 젊은 하우스 계를 대표하는 SAKI등 모두가 일본 국내외를 불문하고 높은 인기와 실력을 자랑하는 미래를 이어갈 슈퍼 댄서의 집합체다.



1991년 06월 30일 도쿄 출생.
동영상 공유 사이트 '니코니코 동영상'에 2010년부터 활동을 시작. 가창 동영상 총 재생 횟수는 4,400만 회 이상으로 인터넷 가수 중에서도 압도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미소년이 떠오르는 풋풋한 하이톤 보이스가 특징이다. 또한 붙임성 있는 사근사근함과 성실하고 당차면서도 장난꾸러기 소년 같은 매력도 인기를 더해준다. 주로 10~20대 여성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나, 최근에는 낭독극, 무대, 내레이션 등의 폭넓은 활약으로 성인 여성뿐 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두터운 팬 층을 두었다.
Twitter팔로어 수는 52만 명(2016년 4월 현재)을 돌파. 2016년 7월 2nd Album ‘모형 정원 드라마틱’을 발매하여 활동 중이다. 동 일본 대지진이 일어난 지 5년째가 되는 올해 '미소의 가교' ‘ Rainbow 프로젝트 ’의 테마송 수록 곡인 “LIFE!!”를 불렀다.


일본의 각 지방을 대표하는 유명 코스플레이어가 한일축제한마당에 참가한다.
코스프레는 물론 일본의 다양한 지역 문화도 즐길 수 있으며, 행사장 특설부스에서 관람객과의 교류 및 무대 액티비티도 예정되어 있다.
‘한일축제한마당 2016 in Seoul’을 방문해서 그녀들의 매력에 빠져보기 바란다.
1. 파인 (PAIN)
홋카이도(北海道) 삿포로시(札幌市)
http://twitter.com/PINE_OHRA

2. 유우(YUU)
미야기현(宮城県) 센다이시(仙台市)
http://twitter.com/seyakedokudou

3. 테라타누(TERATANU)
에히메현(愛媛県) 마쓰야마시(松山市)
http://twitter.com/teratanuki3366

응원동영상



4. 코토나미 메우로(KOTONAMI MEURO)
야마구치현(山口県) 우베시(宇部市)
http://twitter.com/MMMeu_

5. 토토(TOTO)
후쿠오카현(福岡県) 후쿠오카시(福岡市)
http://twitter.com/toto_ototo




한일광장 스트리트 퍼포먼스(6분/ 브레이크 타임 3회) 

와즈마란
와즈마( 和妻)는 주로 구전으로 전해져 내려 오는 일본의 전통적인 매직이다. 에도 시대부터 전해져 내려왔으며 1997년에는 무형문화재로 인정되었다.

마술사 하나비
우산, 부채, 종이, 종이 풍선, 다루마, 공기 놀이, 벚꽃 눈보라를 연속으로 내는 '스피드 와즈마'를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