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단체(일본)

HOME 프로그램

일본전통악기인 북과 미국에서 만들어진 드럼을 융합.


가류((我龍)는 이제까지 음악 장르에 없던 새로운 음악을 창조하기 위해 2005년 6월 히로시마에서 결성된 북 유니트이다.
독자적인 표현을 추구하면서, 각각의 악기가 낼 수 있는 최고의 소리를 구현해 내기 위해, 북을 제작할 때 가죽을 자르는 일부터 모두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 또한 연주 곡부터 의상, 기자재에 이르기까지 모두 오리지널로 제작하고 있다. 연주 곡은, 지역에 전해지는 전통예능이나 일본의 풍토, 자연에서 얻어지는 영감을 현대적인 표현으로 각색하여, 드럼 비트 속에 일본의 풍경을 담고 있다.
활동범위는 히로시마현은 물론, 2007년부터 일본전국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일본 최대급 야외음악 이벤트 에 출연했으며, 2010년 <상하이 만국 박람회 아시아 스테이지>에서 공연했다. 단독 공연인 <가류(我龍) Concert2009, 2011>, <가류이즘 콘서트>는 공연장 전석이 매진되었다. 2013 년부터 대만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프랑스 투어를 시작으로 뉴욕, 이스라엘과 세계로 활동 폭을 더욱 넓히고 있다.

미오노야(美尾屋)는 일본 전통 무용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설립된 퍼포먼스 집단이다.


일본의 전통 무용은 물론, 외국인이나 젊은 세대에 어필하기 위해 귀에 익은 동요, 팝, 재즈 등 다양한 음악과 어우러진 일본 무용을 전개하고 있다. 미오노야 대표도 어릴 적부터 일본무용을 배워 지금까지 무대, TV, 각종 이벤트 등에 다수 출연하고 있다. 그 외, 소속 맴버들도 일본 무용 사범이나 다카라즈카(宝塚, 가극단) 출신 등 전원이 프로 무용가로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활동내용]
○무대 : 신주쿠 코마극장(新宿コマ劇場), 메이지좌(明治座), 신바시엔부초(新橋演舞場), 데이코쿠 게키조(帝国劇場), 하카타좌(博多座) 외.
○TV : 홍백가합전(紅白歌合戦 ), 가요콘서트, FNS가요제 외.
○이벤트 : 메이지 기념관, 카타르 ANA 항공 일본 취항 기념 파티, 재일 캐나다 상공 회의소 갈라 파티, 관광 EXPO JAPAN 외.
○해외공연 : 재 방갈로르 영사관, The Aliance Francaise, Invest Karnataka 2016
○자원봉사활동 : 초등학교 일본무용체험 워크숍, 각 지역 경로회 출연, 복지시설방문 출연 외.


일본 오이타현(大分県) 일본문리대학 치어리딩부 BRAVES.


올해로 23년을 맞은 치어리딩부 BRAVES는 현재 64명의 부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전국대회에서 연속 14승을 거두었다.
각 대회의 목표를 ‘우승’으로 높이 설정하고 팀 전원이 공유하면서 ‘힘, 용기, 미소’를 내세우며, 매일처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치어리딩을 통해 여러분과 인연을 맺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 사랑 받는 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하니, 따뜻한 성원을 부탁 드린다.


미야기현 센다이시 부흥지원 아이돌


미치노쿠 센다이(仙台)ORI☆히메타이(姫隊)는2011년 7월 미야기현(宮城県)내 피해지역의 초•중•고생들이 모여 결성되었으며, 재건을 돕기 위한 부흥지원 아이돌 그룹이다. 올해 7월로 결성 7주년을 맞이 하였으며 그동안 전국 3개 지역 아이돌 콘테스트에서 일본 최우수상을 수상. 도호쿠(東北)재해지의 환경 보전, 어린이 방재(防災)교육, 관광, 의료,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금까지 베트남, 프랑스, 대만, 태국, 카타르 등 해외에서도 ‘지진재해 성금에 대한 감사’ 라이브를 실시하여, 재해지의 아이들에게 건강한 웃음을 선사해주었다.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의 자연 재해 복구 지원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다. 의상에도 특징이 있어, 현재 100가지 패턴의 코스튬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이돌이 된다!”는 것을 목표로 도호쿠(東北)지방의 홍보와 활기를 위해 힘쓰는 리더적인 걸 그룹이다.
http://orihimetai.com

일본은 물론 해외에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하이톤 보이스가 특징이다.
DJ와 노래를 동시에 한다는 하이브리드 스타일을 무기로 EDM・POP・ROCK 등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음악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을 하여 패션 브랜드 ‘레메라(REMERA)’를 만들어 프로듀서 겸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한, DJ겸 작곡가로 활동하는 ‘Camellia’와 유닛 ‘Quarks(쿠오쿠스)’를 결성하여 그들만의 특별한 플레이스타일로 다듬어가고 있다.

Twitter : https://twitter.com/kradness55
YouTube : https://www.youtube.com/user/kradness55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kradness1201/
Official HP : http://kradness.jp/



일본의 ‘미(美)’에 파문을 일으키다


음악과 함께 일본의 독특한 ‘미(美)’를 발산하고, 일본 내에서 그 가치를 재확인하는 계기를 만드는 동시에 그 가치를 세계로 넓혀 가기 위해, 각각 솔로로 활동했던 샤쿠하치(尺八) 연주자 스지모토 요시미(辻本好美)와 피아노 연주자 스나가와 아야노(砂川彩乃) 두사람에 의해 2014년 여름 결성되었다.
외향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일본인 특유의 그윽함, 굳은 심지가 느껴지는 인간미, 국민성, 사계절 정서 등 일본인의 '미(美)’를 소중히 하고, 음악을 통해 이를 표현함으로써 모든 문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지향한다.
지금까지 일본의 전국 각지에서 공연하는 동시에 무대 작품의 악곡 제공이나 출연도 열정적으로 참여해 왔다. 본 공연에서는 타악기(Percussion)에 나카마루 다쓰야(中丸達也)라는 강력한 용병과 함께 더욱 역동적인 연주를 선보이고자 한다.


2016 년 9월 킹 레코드에서 메이저 데뷔 후 TV나 잡지에서 핫이슈를 일으킨 실력파 섹소폰 연주자. 에릭 마리엔슬(Eric Marienthal) 씨에게 사사 받았다.
유코 미러의 연주를 좋아한 캔디 덜퍼(Candy Dulfer)는 블루 노트 도쿄에서 캔디 덜퍼(Candy Dulfer)의 일본 공연 방문에 이례적으로 특별 게스트로 초청했다. 또한 글렌 밀러(Glenn Miller) 오케스트라 재팬 투어에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을 하는 등 일본 내외에서 활약하는 톱 뮤지션과 다수 공연했으며, 한국과 말레이시아 등의 해외 페스티벌에도 출연하는 등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WBA 세계슈퍼웰터급 복싱 타이틀 매치의 링 위에서 일본국가를 독주. TV, CM 음악의 작곡 · 연주, 지상파 키국(key station) 유명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의류 브랜드의 PV에 주연 모델로도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아메바 공식 블로그 ‘YUCCO BLOG’에서 하루 최고 조회수가 40 만에 달하며, Ameba 연예인 · 유명인 블로그 동영상 랭킹 1위, 또한 2013 년 JazzPage 인기 투표 색소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아티스트로서 유례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장애인 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도 자매 도시인 돗토리 현에서는 차세대를 짊어진 고교생이 ‘서예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일본 전통문화의 하나인 '서예'는 보통 혼자서 글을 완성하지만, 이번에 선보일 '서예 퍼포먼스’는 여러사람이 협력하여 하나의 작품을 완성한다. 일본에서는 원래 에히메(愛媛県) 현의 고교생이 "서예를 통해 지역 활성화에 공헌하고 싶다"라는 생각에서 '서예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시작해 현재는 서예에 의한 예술 표현의 하나로 널리 인식되어 일본 전국에서 행해지고 있다.
돗토리현립 돗토리 히가시고등학교 ‘서예부’는 2009년에 “서예 퍼포먼스"를 시작하여 2012 년에는 고교 전국 대회인 '제 5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甲子園)’에서 우승하였고, 2014년에는 '제7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이처럼 매년 돗토리현 안팎에서 개최되는 대회나 이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한일 축제 한마당 2017 in Seoul'에서는 한일 교류의 지속적인 발전과 2018년 강원도 평창에서, 2020년에는 도쿄에서 개최되는 올림픽・장애인올림픽 성공을 기원하면서 뜨거운 메시지와 함께 작품을 완성한다.

■ 2017년 제 10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본선 진출 예정 (8월 6일 개최, 지역 예선 통과 )
■ 2016년 서예 퍼포먼스 그랑프리 중 시코쿠(四国) 대회 출전
■ 2015 년 제 8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출전 https://www.youtube.com/watch?v=PZzb7vlxjos
■ 2014 년 제 7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준우승 https://www.youtube.com/watch?v=H7yMJhZCZ4E
■ 2013 년 제 6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출전 https://www.youtube.com/watch?v=zpu8YAudF6c
■ 2012 년 제 5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우승 https://www.youtube.com/watch?v=pfNNBResg0I
■ 2011 년 제 4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출전 https://www.youtube.com/watch?v=W_YoG7CB30o
■ 2010 년 제 3 회 서예 퍼포먼스 고시엔 5위 https://www.youtube.com/watch?v=xWHLJl9tVc0



코스프레 컬렉션(코스코레)은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캐릭터로 분하는 코스프레와 이를 촬영하는 카메라맨 등의 애호가가 모이는 이벤트다.
Negibose KONDO Inc의 주최로 일본의 여러 도시뿐만 아니라 한국, 대만, 캄보디아, 미얀마 기타 국가에서 정기적으로 개최되고 있다.
코스프레는 이제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POP 문화로 성장하고 있으며,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기가 있다.
코스프레 컬렉션(코스코레)은 코스프레라는 청소년 문화를 통한 국제청소년 문화 교류와 상호 이해에 이바지할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한일축제한마당 코스프레 멤버
닉네임
마유화무 일본에서도 톱 레벨로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기업 공식 코스플레이어나 해외 이벤트에도 게스트로 자주 참여하고 있다.
미린(未凛) 일본에서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코스프레 외에도 유카타와 사복 미소녀 모델로도 활약 중이다.
마미야 일본에서 유명한 코스플레이어. 코스프레 뿐만 아니라 기모노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테라타누 일본에서 유명한 코스튬 플레이어인 동시에 아이돌이기도하다.애니메이션 송의 가창력으로 정평이 나 있고, 일본뿐만 아니라 대만 스테이지에서도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