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notice

HOME 알립니다 공지사항

[사회자] 방송인 후지모토 사오리 藤本紗織



한일축제한마당 사회자 후지모토 사오리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인터뷰 영상


한일축제한마당 2021 in Seoul 진행을 맡은 사회는 KBS 강승화 아나운서와 방송인 후지모토 사오리입니다. 



▶사회자 소개 보기  


작년에도 이 두분이 행사 진행을 맡아 처음 시도하는 온라인 생중계를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후지모토 사오리는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9월 2일 'SBS 〈주영진의 뉴스브리핑〉'에 출연하여 놀라운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평창 동계 패럴림픽 홍보 대사로 활동하며 선수들에게 감동을 받고 수어에 관심을 갖게되어 한국 수어를 배우고 수어 아티스트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BTS의 노래를 수어 영상으로 제작하여 전 세계 팬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을 받았습니다. 



최근에는 SBS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도 출연하여 큰 활약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9월 5일 일요일 12시부터 온라인 생중계 되는 한일축제한마당 2021 in Seoul 에서 사회자로 활약하는 후지모토 사오리를 기대해 주세요~ 







#후지모토사오리 #수어아티스트 #BTS노래수어영상 #藤本紗織 #한일축제한마당 #日韓交流おまつり #9월5일 #12시부터 #유튜브 #온라인생중계 #라이브방송 #만날수없어도함께가요 #한일교류 #축제 #festival #온라인방송퀴즈이벤트 #지자체특산품 #경품이벤트 #댓글로응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