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단체(한·일)appearance

HOME 프로그램 출연단체(한·일)

<서울시소년소녀합창단>은 세종문화회관 소속의 산하단체이며, 창작곡 발표 및 동요, 클래식 합창곡을 연주한다. 한 해 3회의 정기연주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년소녀합창단이다.

<일본인학교 아동합창단> 서울일본인학교 초등부 5,6학년으로 편성된 남녀혼성합창단이다. 한일축제한마당에서는 서울소년소녀 합창단과 합동공연을 통해 일본의 대표적인 동요와 한국의 동요를 한일 양국어로 부른다.


일본의 유명한 축제 ‘요사코이 소란’ 춤을 한국의 민요 ‘아리랑’에 맞추어 새롭게 창조한 춤이다. 일본과 한국의 리듬이 융합한 ‘요사코이 아리랑’을 통해 한국과 일본이 하나가 되는 감동의 순간을 만든다.


출연단체 워크숍 부스
- 체험 & 이벤트 부스에 출연단체 워크숍 부스를 마련해 출연단체와 관람객의 ‘만남의 장’을 운영한다.
- 일본 전통 매직 ‘와즈마’ 하나비 퍼포먼스
한일광장 스트리트 퍼포먼스
- 일본 전통 매직 ‘와즈마’ 하나비 퍼포먼스
- 출연단체 무대 공연 후 브레이크타임을 활용하여 ‘한일광장’에서 스트리트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 무대공연 진행 상황에 따라 스트리트 퍼포먼스 시간 변동 가능
항목 시간 내용
Break Time 12:30~13:00 30’ 로자리오 크로스 / 켄다마 퍼포먼스
Break Time 15:20~15:50 30’ 약동 / 기쿠노카이 / 아오모리현 사비시로 도라마이
Break Time 17:30~18:00 30’ The90sJPN / 코스플레이어